방문·이용

홈으로

프린트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카카오톡 아이콘

  >  방문·이용  >  전당소식  >  보도자료

공유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블로그 아이콘

보도자료

예술의전당-아시아나항공 MOU 체결, 문화 예술 활성화와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8.22)

예술의전당-아시아나항공 MOU 체결
문화 예술 활성화와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왼쪽)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                              (오른쪽) 원유석 아시아나항공 대표이사


예술의전당(사장 장형준)은 8월 22일(화) 오전 10시30분 예술의전당에서 아시아나항공(대표이사 원유석)문화 예술 활성화와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과 원유석 아시아나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문화 예술 활성화와 새로운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하여 상호간의 교류협력을 긴밀하고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예술, 문화 관광 서비스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우수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을 위한 아시아나항공 우선 이용 ▲ 항공 및 화물 운송 협조 ▲문화예술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한 우수 콘텐츠 제공 협조 ▲기타 양 기관이 주관하는 문화 사업에 대한 상호 교류 등의 협력이다.

장형준 예술의전당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계속해서 품격 있고 다채로운 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이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예술의전당은 지난 5월부터 음악당 기획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해외 연주자들의 항공권 및 화물 운송 등 콘텐츠 제작에 지원을 받고 있으며,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이벤트 개최 및 예술의전당 우수콘텐츠 제공 모색 등 문화예술을 통한 서비스 확대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