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채용분야 및 인원 |
|
분야 |
인원 |
직종 |
고용형태 |
직무기술서 |
시설안전(보건관리) |
1명 |
일반직 |
계약직 |
직무기술서 |
행정지원(음악기획) |
1명 |
직무기술서 |
시설지원(종합상황실) |
1명 |
공무직 |
직무기술서 |
미화(옥내) |
6명 |
무기계약직 |
직무기술서 |
주차(유도) |
1명 |
직무기술서 |
|
|
|
응시 자격 |
|
구 분 |
주요 내용 |
응시 자격
(공통) |
□ 학력․성별․지역 제한 없음
□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이며 정년에 도달하지 않은 자
□ (임용일 기준)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 병역의무대상자는 병역必 또는 면제자
□ 당사 인사관리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사항이 없는 자 |
응시자격
(시설안전-보건관리) |
□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별표 6], 보건관리자의 자격을 만족하는 자
- 산업보건지도사, 의사, 간호사, 대기환경산업기사, 인간공학기사,
산업보건 또는 산업위생분야 학위 취득 자 |
우
대
사
항 |
공통 |
□ 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
□ 예술의전당 계약직, 용역직 근무경력 1년 이상인 자 우대
□ 예술의전당 청년인턴, 하우스어텐던트 수료자 우대 |
행정지원 [음악기획] |
□ 영어 능통자 우대 우대자격증 |
|
|
※ 보훈대상자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등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 장애인: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한 장애인으로 장애인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자에 한함
※ 우대 사항 판단은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이며, 원서접수 마감일 이후 우대 사항 추가 및 수정은 불가
※ 재직 중인 직원(1~6급, 별정직)이 채용 지원하는 경우 우대사항 적용 제외함
※ 우대 사항 중복 시에는 가산점이 높은 한 항목만 적용함 |
|
|
|
|
제 15조(결격사유)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직원으로 채용할 수 없다.
1.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
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법원의 판결 또는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5. 병역법에 의한 병역을 기피한 자
6. 채용신체검사 결과 채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정된 자
7. 채용비리로 검찰에 기소되거나 형의 확정을 받은 부정합격자, 부정청탁자, 채용관련 직원 및 채용위탁사의 직원
8.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의 취업제한 적용을 받는 자
9. 「형법」 제303조 또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제10조에 규정된 죄를 범한 사람으로서 300만원 이상의
벌금형을 선고받고 그 형이 확정된 후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10. 기타 직원으로 채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되는 자 |
|
|
근로조건 |
|
가. 계약직
1) 시설안전(보건관리), 응시자격 확인 요망
- 근로시간 : 화~토요일 근무 (일, 월 휴무), 1일 8시간, 1주 40시간
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단, 업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보수 : 월 25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 계약기간 : 2022. 11. 1. ~ 2023. 10. 31. (1년, 평가결과에 따라 연장 가능)
2) 행정지원(음악기획), 육아휴직 대체 인력
- 근로시간 : 화~토요일 근무 (일, 월 휴무), 1일 8시간, 1주 40시간
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단, 업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보수 : 월 23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 계약기간 : 2022. 11. 1. ~ 2023. 10. 31.
단, 육아휴직 대체인력으로서 휴직기간 동안 계약 연장이 가능하며,
조기 복직할 경우 계약기간 내에도 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3) 시설지원(종합상황실), 육아휴직 대체 인력
- 근로일 및 근로시간은 근무표의 정함에 따름
소정근로시간 182시간, 연장 26시간, 야간 22시간
주간 : 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당직 : 18:00~익일09:00 (휴게시간 22:00~익일02:00 또는 익일02:00~익일06:00)
- 보수 : 월 22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 계약기간 : 2022. 11. 1. ~ 2023. 5. 31.
단, 육아휴직 대체인력으로서 휴직기간 동안 계약 연장이 가능하며,
조기 복직할 경우 계약기간 내에도 계약이 종료될 수 있음.
나. 무기계약직
1) 미화(옥내(주간·야간))
- 근로일 및 근로시간은 근무표의 정함에 따름
- 세부직무는 협의하여 결정하며, 직무별 근로조건은 아래와 같음.
- [옥내(주간)]
화~금요일, 일 또는 월요일 : 07:00~16:00 (휴게시간 09:00~10:00, 13:00~14:00),
토요일 : 07:00~14:00 (휴게시간 09:00~10:00)
보수 : 월 21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 [옥내(야간)]
화~금요일, 일 또는 월요일 : 16:00~23:00 (휴게시간 17:00~18:00), 토요일 : 14:00~23:00 (휴게시간 17:00~18:00)
보수 : 월 21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2) 주차(유도)
- 근로일 및 근로시간은 근무표의 정함에 따름
15:00~23:00 (휴게시간 17:00 ~ 18:00), 단, 공연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보수 : 월 210만원 수준(4대보험, 세금 및 연장·야간 수당 등 포함 금액) |
|
|
전형절차 및 일정 |
|
전형절차 |
세부내용 |
서류전형 |
□ 공고 및 접수기간 : 2022. 10. 6. (목) ~ 10. 20. (목) 14:00 까지 (15일간)
□ 접수방법 : 예술의전당 채용 홈페이지 http://sac.saramin.co.kr 에서
온라인 접수 (우편, 이메일 및 방문접수 불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10. 22. (토) (예정)
□ 접수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
면접전형 |
□ 일정 : 2022. 10. 27. (목) (예정)
□ 평가내용 :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평가
□ 합격자 발표 : 2022. 10. 29. (토) (예정) |
임용예정일 |
□ 계약직 : 2022. 11. 1. (화) 임용 (예정)
□ 무기계약직 : (면접 합격자 가운데 결격사유가 없는 자에 한하여) 2022. 11. 8. (화) 임용 (예정) |
|
|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즉시 예술의전당 채용 홈페이지 http://sac.saramin.co.kr 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
|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제출서류 |
|
면접전형 시 제출서류 |
□ 우대 사항을 증명하는 서류 1부(해당자)
- 장애인증명서 (장애인카드 또는 수첩 등 불가)
- 국가보훈대상자증명서 (제출처 : 예술의전당)
- 예술의전당 계약직, 용역직 근무경력 1년 이상인 자 :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 예술의전당 청년인턴, 하우스어텐던트 수료자 : 수료증
- 자격증(어학점수) 사본 각 1부(해당자)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 |
유의사항 |
□ 우대 사항 대상자의 경우 면접전형 시 해당 증명서류들을 제출해야함
□ 우대 사항과 관련 없는 증빙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제출
□ 증빙서류의 위ㆍ변조 및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경력증명, 자격증 등 각종 증빙서류는 관계기관에 사실여부 확인 예정이며,
지원서 접수 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절차를 진행함. |
|
|
|
|
|
1.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22년 4월 12일부터 14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로 팩스(02-580-1154) 또는 이메일(hrd@sac.or.kr)로 제출하면,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4.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합니다. |
|
|
기타사항 |
|
□ 각 채용분야 중 1개 분야만 응시 가능
□ 최종합격자로 결정되더라도 전당 인사규정 제15조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원서 작성 시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입사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밝혀질 경우에는 합격 또는 근로계약이 취소됩니다.
□ 지원서 작성 시 작성요령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접수마감시간에는 동시접속에 의한 시스템 장애로
접수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시간여유를 두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완료 메일을 꼭 확인할 것)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및 역량기술서는 면접 전형에도 활용되니 성실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예술의 전당 채용홈페이지
http://sac.saramin.co.kr 를 통해 게시합니다.
□ 전형단계별 합격자 발표 및 공지사항은 예술의전당 채용홈페이지 http://sac.saramin.co.kr 를 통해서 게시됩니다.
□ 중복 및 유사질문이 많으므로 공지사항 및 FAQ를 참고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예술의전당 채용홈페이지
http://sac.saramin.co.kr 내 질문하기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