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SAC기획

2024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2월)

  • 기간 2024-12-21(토)
  • 시간11: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20
  • 가격일반석 40,000원 / 3층석 20,000원
  • 주최예술의전당
  • 문의1668-1352

  • #토요콘서트  

2024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2월) 예매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7년 이전 출생자 (2017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1년 이전 출생자 (2011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유료회원 선예매 티켓오픈공지
※티켓오픈
- 예술의전당 유료회원(골드,블루,그린,예당우리V카드) : 6월 18일(화)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일반회원(싹틔우미,노블회원 포함) : 6월 19일(수) 오후 2시
알립니다.

※ 이 음악회는 예술의전당이 기획 · 제작합니다.

※ 출연진과 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술의전당 디지털 스테이지 촬영으로 인하여 무대에 카메라가 배치될 수 있습니다.

[공연소개]  

 2024년, 더욱 풍성하게 찾아온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는 바쁜 일상에 지쳐 평소 음악회를 찾기 힘든 직장인과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려는 연인, 가족들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토요일 오전의 마티네 콘서트입니다. 설레는 주말의 시작, 수준 높은 연주와 친절한 해설로 꾸며지는 정통 클래식 음악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흥미로운 주제로 구성된 협주곡과 교향곡 전곡 연주로 만나는 다양한 레퍼토리는 마티네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유로운 토요일 아침, <토요콘서트>와 함께 ‘예술’같은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오페라 갈라 콘서트

1부


비제 | 오페라 <카르멘> 서곡

베르디 | 오페라 <리골레토> 중 ‘여자의 마음’                  Ten. 이명현

푸치니 | 오페라 <잔니 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Sop. 이윤정

베르디 |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프로방스의 바다와 대지’            Bar. 김기훈

모차르트 | 오페라 <돈 지오반니> 중 ‘우리 손을 맞잡고’                  M.Sop. 김정미 Bar. 김기훈

로시니 |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방금 들린 그대 음성’           M.Sop. 김정미

레하르 |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그대는 나의 모든 것’                  Ten. 이명현

슈트라우스 2세 | 오페레타 <박쥐> 중 ‘친애하는 후작님’                     Sop. 이윤정



2부


푸치니 | 오페라 <마농 레스코> 3막 간주곡

헨델 | 오페라 <세르세> 중 ‘그리운 나무 그늘이여’                                M.Sop. 김정미

차이콥스키 | 오페라 <스페이드의 여왕> 중 ‘당신을 사랑합니다’           Bar. 김기훈

도니제티 | 오페라 <샤모니의 린다> 중 ‘오 내 영혼의 빛이여’                Sop. 이윤정

레하르 |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중 ‘입술은 침묵하고’                    Sop.이윤정  Ten. 이명현

비제 | 오페라 <카르멘> 중 ‘꽃노래’                                             Ten. 이명현

비제 |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                           M.Sop. 김정미

로시니 |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Bar. 김기훈

 [출연]

지휘 및 해설 | 이병욱

소프라노 | 이윤정

 메조소프라노 | 김정미

 테너 | 이명현

 바리톤 | 김기훈 

연주 | 한경arte필하모닉

 [프로필]
©강태욱
지휘 및 해설 | 이병욱


‘음악의 동시대적 해석을 위한 노력과 소통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지휘자’

‘음악가들이 신뢰하는 마에스트로’ 


2018년 10월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제8대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취임한 이병욱은 국내외 교향악단의 지휘는 물론 교향곡, 협주곡, 오페라, 발레, 현대음악에 이르는 다양하고 폭넓은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가들이 신뢰하는 지휘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어린 시절 지휘자의 꿈을 가지고 오스트리아 유학길에 올랐으며,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모차르테움 국립음대 지휘과 석사과정(Dennis Russell Davies, Walter Hagen-Groll 사사)을 수석 졸업한 후, 전문연주자과정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귀국 후 TIMF앙상블 수석 지휘자와 인제대학교 음악학과 교수를 역임하였다. 그는 독일 뉘른베르크 심포니, 체코 보후슬라프 마르티누 필하모닉 등의 객원 지휘자를 역임하였으며, 유럽 정상급 현대음악 전문 앙상블인 OENM(Österreichisches Ensemble für Neue Musik)의 수석 객원 지휘자로 활동하였고 2006년에는 잘츠부르크시에서 주최한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 기념 축제의 오프닝 공연을 지휘하여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부산시립교향악단 등 국내 유수 교향악단의 객원지휘자를 역임하였고 통영국제음악제, 베니스 비엔날레, 벨기에 클라라 페스티벌, 홍콩 무지카마라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음악축제를 통해 오케스트라 음악의 앞선 리더로서 연주자와 독주자 등에게 신뢰받는 지휘자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2014년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에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출연하여 호평을 받았으며, 같은 해 유럽 최정상의 실내악단인 슈투트가르트 체임버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의 객원지휘자로 전국 투어에 참여하였고 2016년 3월에는 통영국제음악제에 참여한 일본 가나자와 오케스트라 앙상블의 객원지휘를 맡기도 하였다.


탁월한 음악적 소통에 능한 그는 교향곡 지휘는 물론 다양한 제작 공연 작품의 음악감독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 2007년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마술피리>의 음악감독으로 대중에게 오페라 음악을 선보인 그는 <살로메>, <카르멘>, <라 트라비아타> 등의 대한민국 대표 오페라 작품은 물론 한국 초연 작품인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이소영 연출, 2007년)>, <어린왕자(변정주 연출, 2015년)> 등의 작품에도 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의 역할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다양한 시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휘자 이병욱은 현대음악 지휘자로서 에드가르 바레즈(Edgar Varese), 크시슈토프 펜데레츠키(Krzysztof Eugeniusz Penderecki), 윤이상, 진은숙 등의 현대 음악 작품에도 지속적인 연구와 연주를 하고 있는데, 2000년 현대음악 페스티벌인 “ASPEKT”(CD 발표)를 통해 현대음악에 대한 음악적 해석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2002년 ASPEKT에서 현대음악 전문 앙상블인 OENM(Österreichisches Ensemble für Neue Musik)와의 연주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의 현대음악에 대한 참여와 관심은 2009년 국내 TIMF앙상블의 수석 지휘자를 맡아 활동하면서 다양한 현대작품에 대한 전문지휘자로 발전했으며, 음악의 동시대적 해석을 위한 노력과 소통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지휘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소프라노 | 이윤정

소프라노 이윤정은 서울시립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전문사 오페라과 재학 중 도독하여 독일 함부르크 국립음대에 수석 입학하였다.

함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오페라과 석사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후, 독일 슈투트가르트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으로 학업을 마쳤다. 


KBS신인음악콩쿠르 금상, 화천비목콩쿠르 1위, 성정음악콩쿠르 1위, 음악평가위원회 음악콩쿠르 1위, 이대웅성악콩쿠르 1위, 난파음악콩쿠르 대상, 엄정행성악콩쿠르 대상을 받았으며, 2009년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마리아칼라스 국제그랑프리콩쿠르에서 1위, 스페인  빌바오  국제 성악 콩쿠르 2위, 드레스덴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국제 오페라 콩쿠르 3위, 스페인 비냐스 국제 성악 콩쿠르 특별상, 네덜란드 IVC 국제 성악 콩쿠르 특별상, 독일 Maritim 성악콩쿠르 2위 및 청중상, 독일 Baden Baden 성악 콩쿠르 1위 등 국내외 유수의 콩쿠르에서 우승 및 입상을 하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았다.


2011~2012년 독일의 슈투트가르트 오페라 극장에서 인터내셔녈 오페라 스튜디오 단원으로 활동하였고, 2012~2017년 스위스 베른 오페라 극장에서 유일한 한국인 솔리스트로 활동하였다. 


네덜란드 로열콘체르트허바우(RCO) 콘서트오페라 <닉슨인차이나>에 출연하였고, 미국 뉴욕 카네기홀, 러시아 상트페테스부르크, 독일 베를린 필하모니홀에서 오페라 갈라콘서트에 출연했으며, 스위스 베른 콘서트홀에서 베른 심포니와 함께 베토벤의 대규모 미사 '미사 다장조, 작품 86'의 솔리스트로 활약하였다. 

귀국 후 국립오페라단, 예술의전당 기획 오페라, 서울시오페라단, 대구국제오페라축제 등 국내 유수의 오페라단과 KBS교향악단 및 시립교향악단, 국립합창단 및 시립합창단의 솔리스트로 협연하면서 왕성히 활동 중이다. 또한 제15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개막작 <리골레토>에서 '질다'역을 맡아 성악가상을 수상하였다. 


현재는 서울시립대학교 음악학과 겸임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Taeuk Kang
 메조소프라노 | 김정미

제64회 스위스 제네바 국제콩쿠르에서 2위에 오르며 유럽 음악계에서 주목을 받은 메조소프라노 김정미는 알카모 국제콩쿠르 1위 및 특별상, 라우리 볼피 국제콩쿠르 퍼포먼스 특별상을 비롯하여 비냐스 국제콩쿠르, 툴루즈 국제콩쿠르 등 세계적인 콩쿠르 입상을 통해 언론과 평단의 찬사를 받으며 유럽에서의 활동무대를 확대하였다. 


이탈리아 씨에나 끼지아나 아카데미아에서 디플롬을 취득하고 이탈리아 로마 산타 체칠리아 국립 음악원을 수석으로 졸업한 그녀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 베르디 극장과 메라노 푸치니 극장에서 열린 오페라 <일 깜삐엘로>의 오르솔라, <쟌니 스끼끼>의 지타로 오페라 무대에 데뷔한 후, 대만 국립오케스트라 기획 오페라 <일 트리티코>의 푸르골라 등으로 오페라 무대에서 주역으로 활동하였다.


이탈리아 밀라노 세계엑스포 초청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 오르페오를 시작으로 <피가로의 결혼> 케루비노, <로미오와 줄리엣> 스테파노, <호프만의 이야기> 니클라우스, <장미의 기사> 옥타비안 등 여성이 남성 역할을 맡는 일명 ‘바지역’에 있어 최고라는 평가와 함께 세계적인 오페라 연출가인 알렉스 오예와 협연한 <노르마> 아달지사, <안나볼레나> 조반나 등으로 국내외 무대에서 벨칸토 메조소프라노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베르테르> 샤를롯, <카르멘> 카르멘, <삼손과 데릴라> 데릴라 등 프랑스 오페라에서도 주역으로 호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울시향, KBS교향악단, 국립심포니, 부산시향, 대전시향, 인천시향, 광주시향, TIMF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였고 스위스 Orchestre de Chambre de Genève 와 함께한 제19회 Fête de la Musique, 프랑크푸르트 알테 오퍼 신년음악회 베토벤 <나인심포니>, 독일 라이프치히 <바흐페스티벌> 초청, 롯데콘서트홀 개관 기념 공연 말러 <천인교향곡>, 마카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모차르트 <레퀴엠>과 헨델 <메시아>, 프랑스 메츠오케스트라 모차르트 등 콘서트 아티스트로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테너 | 이명현

테너 이명현은 서울예술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모두 실기수석으로 졸업했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독일 학술교류처의 독일국비장학생으로 함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마쳤다. 

독일 프라이부르크에서 모차르트의 오페라 <여자는 다 그래>의 ‘페란도’ 역으로 유럽무대에 데뷔했다. 독일 노이에 슈팀멘 국제콩쿠르와 독일 SWR방송국 젊은오페라스타, 칠레 루이 시갈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각각 우승하며 본격적인 유럽 무대의 커리어를 쌓기 시작했다. 비엔나 시립극장에서 레하르의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의 ‘카미’ 역으로 공연하여 호평을 받은 후,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라 페니체’ 극장에서도 발탁되어 같은 역으로 데뷔하였다. 

최근 독일 메클렌부르크 주립극장에서 <라보엠>의 ‘로돌포’ 역과 독일 괴테 테아터 열린 공연된 <마술피리>의 ‘타미노’ 역으로 공연을 마쳤고 독일 노이슈트렐리츠 주립극장에서 리골레토의 <만토바> 역, 코트부스 주립극장에서 프로코피에프 오페라 <세 개의 오렌지에 대한 사랑>의 ‘왕자’ 역으로 공연 중이다.

국내에서는 <리골레토>의 ‘만토바’역(서울시오페라단, 대구오페라축제, 아트센터 인천), <마술피리>의 ‘타미노’역(서울문화재단주회 노들섬 야외오페라, 국립오페라단 방방곡곡, 롯데콘서트홀),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된 런던 로얄오페라 프로덕션 <오텔로>의 ‘카시오’역, <돈 조반니>의 ‘돈 오타비오’(성남시 문화재단) 등 다수의 오페라에 출연했고, 오페라 외에도 ‘모차르트 레퀴엠’(국립합창단, 인천시립교향악단, 마카오 오케스트라), ‘베토벤 나인심포니’(KBS교향악단, 심포니송오케스트라, 인천시립교향악단, 중국 베이징 국가대극원, 중국 구이양), 등의 합창곡에서 테너 솔리스트로 공연했다. 

현재 한국과 독일에서 오페라가수로 활동 중이다.


바리톤 | 김기훈

바리톤 김기훈은 2021년 영국 공영방송인 BBC가 주최하는 ‘BBC 카디프 싱어 오브 더 월드’에서 한국 성악가 최초로 우승하며 세계 무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이미 2019년 ‘차이콥스키 국제콩쿠르’ 남자성악부문 2위, 2019 ‘오페랄리아’ 2위 및 청중상을 연이어 수상하였고 오페라 전문 채널 오페라와이어에서 선정한 ‘2021 월드 라이징 스타 10인’에 이름을 올렸다.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수석 졸업, 독일 하노버 국립음대 석사과정 만점 졸업,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한 김기훈은 2015 ‘성정음악콩쿠르’ 최우수상 수상, 2016 ‘서울국제콩쿠르’ 우승하였다. 

2016년부터 3년간 독일 하노버 슈타츠오퍼에서 솔리스트로 활동하였다. 거장 지휘자 발레리 게르기예프의 초청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제르몽 역에 출연했다. 영국 로열오페라하우스, 독일 도이치오퍼 베를린, 로스톡 극장, 뮌헨 국립극장, 덴마크 로열대니쉬 오페라극장, 영국 글라인드본 페스티벌, 미국 샌디에이고 오페라 하우스, 미국 케네디 센터, 텍사스 달라스 오페라 등 유럽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김기훈은 최근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하우스에 데뷔하였다.

©jiseok Jo
연주 | 한경arte필하모닉

한경arte필하모닉은 2015년 ‘경제와 문화의 가교’를 기치로 한경미디어그룹이 창단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거장급 지휘자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초대 음악감독 금난새에 이어 오스트리아 티롤 주립극장 수석 지휘자를 역임한 홍석원이 2대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현재는 홍콩 출신의 윌슨 응이 수석 객원지휘자로 활동 중이다. 

한경arte필하모닉은 다채롭고도 품격 있는 정기연주회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민간 오케스트라로, 2016년에는 전국 도시를 순회하며 문화 소외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고품격 음악을 선사하는 청소년 문화사랑의 날 투어를 개최해 청소년들의 문화 소양 함양에 크게 기여했다. 
2018년 세계 최고 실내악단 이무지치와 합동공연을 열어 큰 관심을 모았고, 180인조 시민합창단과 베토벤 교향곡 9번 4악장 ‘환희의 송가’를 연주해 시민참여형 공연의 대표적 성공 사례가 됐다. 2019년 홍석원의 지휘로 공연한 말러의 교향곡 1번 ‘거인’도 음악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는 교육부,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함께 교과서의 모든 클래식을 연주해 녹음하는 교과서 음악회를 기획해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한 바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없는 관객을 위해 베토벤의 ‘에그몬트’ 전곡을 국민배우 이정길과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했다. 2021년 국립오페라단과 방방곡곡을 돌며 전국 순회 오페라 공연을 진행하였고 2022년에는 한·오스트리아 수교 130주년을 기념한 발레음악 〈코레아의 신부〉를 국내 전곡 초연해 큰 박수를 받았다.
2022년 한국을 이끄는 음악가 시리즈와 2023년 한경arte필하모닉 더클래식2023 시리즈 등 창단 이래 60여회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했으며 현대무용의 거장 쟝 크리스토프 마이요가 이끈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공연했다. 2024년 3월 홍콩 아츠 페스티벌에 초청 받아 윌슨응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이탈리아 라 스칼라 발레단과 <해적>을 공연했다. 5월에는 일본의 후쿠야마 국제음악제에도 초청을 받아 한-일 문화 교류에도 이바지했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3층석, 합창석 모든 할인에서 제외(*단, 복지할인은 전 등급 할인 가능)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20% (5매), 그린회원 20% (2매)
- 싹틔우미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노블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 (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후원회원 25% 10매 (일반석에 한함)
- 골드회원 20% 5매 (일반석에 한함)
- 다둥이카드 소지자 20% 1매 (일반석에 한함 / 1인 1매 / 다둥이카드 + 소지자 본인 신분증 현장 제시 / 대상카드 참고 링크 https://easylaw.go.kr/CSP/CnpClsMain.laf?csmSeq=1126&ccfNo=5&cciNo=2&cnpClsNo=3)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 1매 (일반석에 한함 / 티켓 수령 시 본인명의의 문화누리카드 제시)
- 예술인패스카드 소지자 30% 1매 (일반석에 한함 / 본인명의 예술인패스카드 현장 제시)
- 병역명문가 10% 2매 (일반석에 한함 / 병역명문가증과 본인 신분증 제시 / 가족 1인 동반 시, 가족관계증명서 필참)
- 문화릴레이 할인 10% 2매 (일반석에 한함 / 1인 2매 / 2023년-2024년 공연 유료티켓 소지자 / 참여단체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정동극장,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경기아트센터, 서울예술단, 성남문화재단. 세종문화회관, 안산문화재단, 예술의전당, 통영국제음악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문화재재단)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2024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2월)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4.12.21(토)
작품명 2024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12월)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