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 안내
★본 공연은 아티스트의 요청으로 [1,2부 중간 입장 없이] 진행 됩니다(인터미션에 가능). 공연시작시간보다 미리 도착하시어 티켓수령을 부탁드립니다★
- 본 공연은 공연시작 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며, 입장 제한으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 당일 공연장 로비가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니, 여유롭게 도착하신 후 티켓 수령을 부탁 드립니다.
※ 본 공연은 예술의전당 영상화사업의 일환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일부 좌석에 카메라가 배치됩니다.
※본 공연은 예매티켓 사전배송이 불가한 공연 건으로 예술의전당 프론트(서비스플라자)에서 사전 티켓 구매가 불가하며, 온라인 예매와 공연 당일 현장 매표소 구매만 가능합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티켓 예매 및 수령 안내
-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입니다.
- 1인당 예매 가능 수량은 2매로 제한됩니다.
- 본 공연의 티켓 예매처는 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 입니다.
- 공연당일 매표소 창구는 공연시작 2시간 전 부터 운영합니다.
- 본 공연의 예매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합니다. (사전배송 및 모바일티켓 이용 불가)
- 수령 시 예매자 본인만 티켓 수령이 가능하며,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주십시오. 수령 시 예매자 [본인 신분증과 예매자명, 예매 당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를 확인합니다.
-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관람자 대신 직계가족이 예매를 하신 경우,
예매자(양도자) 신분증사본(주민등록증 앞자리, 성함확인) 및 실관람자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예매내역서, 예매자 정보(예매자명/연락처)를 확인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티켓 부정 예매 관련 공지
기획사와 예매처는 예매자 본인확인 절차의 엄격한 진행 및 증빙자료 요구 등을 통해 현재 티켓 부정예매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본 공연의 공식 예매처(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를 제외한 기타 티켓판매 중개사이트, 블로그 판매, 불법 경로를 통한 판매 및 구입 티켓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주최사 및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와 관련하여 관람 제지등 발생된 피해에 대해 해결해 드리는 것 역시 불가능합니다.
부정사용될 우려가 있는 예매 내역 캡쳐 이미지, 예매번호 등을 온라인 상에 업로드 하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시고, 건강하고 정당한 예매 문화 정착을 위해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_____________
“그의 연주는 꿈 같은 연주였다.” -뉴욕 타임즈
“임윤찬이 연주하는 음들은 청중을 초현실적인 세계로 인도하는 듯하다”
-더
크리틱
“경이로운
비루투오소이면서 심오한 해석을 함께 들려주는 임윤찬은
우리 시대에 단 한 번 나올 수 있는 피아니스트가 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뉴요커
“(그는) 자신의 악기를 완벽하게 장악하는 피아니스트이며, 눈부시게 시적인
보석과도 같은 그의 피아니즘에서
권위 있는 당당함과 설득력이 빛난다”
-타임즈
______________
2022 반 클라이번 국제 콩쿠르 우승 이후 피아니스트 임윤찬은
전세계 유수의 저명홀•오케스트라와의
데뷔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콩쿠르 위너를 넘어 한 명의 음악가로서 놀라운 음악세계를 선보여 수많은 이들을 끊임없이 경탄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2022년 우승기념 리사이틀에서는 단 한 작품도 콩쿠르 프로그램을 연주하지 않았을 정도로, 늘 새로운 작품, 새로운 음악에 대한 뜨거운 열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하는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탐구욕을 반영하듯
국내에서 2년 만에 올려지는 이번 리사이틀 투어에서도 역시
그는 ‘지금, 가장 하고싶은 음악’으로
꾸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멘델스존-차이코프스키-무소르그스키로 이어지는
음악적 착상을 임윤찬 그만의 음악언어로 풀어내는
순간이 선사할 그 경이로움을
오는 6월, 반클라이번 콩쿠르 우승 이후 첫 국내 리사이틀 투어에서 만나보자.
PROGRAM
멘델스존 Felix Mendelssohn
무언가 마장조, Op.19-1
Lieder ohne Worte in E Major, Op.19-1
무언가 라장조, Op. 85-4
Lieder ohne Worte in D Major, Op.85-4
차이코프스키 Pyotr Ilyich Tchaikovsky
사계, Op.37b
The Seasons, Op.37b
-INTERMISSION-
무소르그스키 Modest Mussorgsky
전람회의 그림
Pictures at an Exhibition
TOUR______________
6월 7일 (금) 20:00 롯데콘서트홀
6월 9일 (일) 17:00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6월 12일 (수) 19:30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6월 15일 (토) 15:00 통영국제음악당 콘서트홀
6월 17일 (월) 19:30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
6월 19일 (수) 19:30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
6월 22일 (토) 17:00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ARTIST PROFILE 피아니스트 임윤찬
피아니스트 임윤찬(2004년생)은 2022년 제16회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역대 최연소 우승(만 18세), 신작 최고연주상, 그리고 청중상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 돌풍을
일으키며 등장했다.
2019년에 당시 만 15세의 나이로, 윤이상국제음악콩쿠르에서 최연소 1위 및 청중상, 특별상을 수상하며 대회 3관왕에 올랐으며, 2018년 세계적인 주니어 콩쿠르인 클리블랜드 청소년 피아노 국제 콩쿠르에서
2위 및 쇼팽 특별상을, 쿠퍼 국제 콩쿠르에서는 최연소 참가자로 두각을 나타내며 3위 및 청중상을 수상, 세브란스홀에서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와 협연
무대를 가졌다.
2015년 금호문화재단의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만 11세), 2019년 주스페인한국문화원 초청 스페인 마드리드 산페르난도
왕립미술원 콘서트홀 독주회, 2021교향악축제, 국립심포니, KBS교향악단, 부산시향, 광주시향, 수원시향, 성남시향, 경기필과
협연, 명동대성당의 코리안 영 피아니스트 시리즈 등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 초청받아 연주하였다. 2021년에는 리스트의 초절기교 프로그램으로 첫 전국투어를 성료했다.
2022년 마에스트로 정명훈의 지휘로 원코리아 오케스트라와 협연했으며 지속적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다.
국제 사회에서 국가브랜드와 국가이미지를 빛낸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브랜드대상 예술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영국의 Classic FM이 2022년 3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30세 이하 라이징 스타 30인, 2023년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선정되었으며, 2023 문화예술발전유공 시상식에서 장관표창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수상하였다.
반 클라이번 콩쿠르 우승 이후 현재 세계 저명공연장과
최정상 오케스트라들의 초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2022년 12월 도쿄 산토리홀, 2023년
1월 위그모어홀 데뷔 리사이틀, 2월 미하일 플레트네프 지휘로 도쿄필과의 협연을 성료하였다. 5월에는 뉴욕 링컨센터에서 뉴욕필(제임스 개피건 지휘)과의 3번의 협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해당공연의 리뷰가 뉴욕타임즈에 대서특필되기도 하였다. 이후 루체른
심포니(미하엘 잔데를링 지휘), 뉴욕 필하모닉(마린 알솝 지휘), LA 필하모닉(성시연
지휘), 시카고 심포니(마린 알솝 지휘),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정명훈 지휘), 뮌헨 필하모닉(정명훈 지휘), 보스턴
심포니(투간 소키예프 지휘), 파리 오케스트라(클라우스 메켈레 지휘)와 협연하였고,
라 로크 당테롱 피아노 페스티벌과 암스테르담 콘서트헤보우, 뉴욕 카네기홀에서 데뷔 리사이틀 무대를 가졌다.
2020년 KBS가
주관하는 ‘한국의 젊은 음악가들’ 녹음에 참여하여 음반이
발매되었으며, 2022년 11월, 도이치
그라모폰 레이블로 발매된 광주시립교향악단(지휘 홍석원)과의 베토벤 ‘황제’ 공연 실황 앨범은 발매되자마자 1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플래티넘 앨범’으로 기록되었다. 2023년 6월에는 반 클라이번 콩쿠르 실황 연주를 담은 [리스트: 초절기교 연습곡] 앨범이 발매되었고, 해당 음반은 뉴욕타임스의 2023년 최고의 클래식 음반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2024년 4월, 데카 레이블로 첫 스튜디오 앨범인 [쇼팽: 에튀드]가 발매되어 그라모폰의 ‘에디터스 초이스’, ‘2024 베스트 클래시컬 뮤직 앨범’ 등에 선정되었다.
임윤찬은 2020년 2월 예원학교를 음악과 전체수석으로 졸업한 후, 2021년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 입학하여 수학하였으며, 2023년 9월학기부터는 미국 보스턴의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학업을 이어 나가고 있다.
2017년부터 피아니스트 손민수를 사사하고 있다.
관람석 총 2,505석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1,508석
2층 568석
3층 429석
임윤찬 피아노 리사이틀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