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제35회 이건음악회 -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 레이첼 포저

  • 기간 2024-11-02(토)
  • 시간17:0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10
  • 가격전석 초대
  • 주최(주)이건홀딩스, 이건산업(주), (주)이건창호, (주)이건그린텍, 이건에너지(주)
  • 문의1522-1271
  • 프로그램북다운로드

  • #이건음악회  #35회  #타펠무지크바로크오케스트라  #레이첼포저  #신용천  

제35회 이건음악회 -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 레이첼 포저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7년 이전 출생자 (2017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1년 이전 출생자 (2011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알립니다.

[이건음악회 소개]
이건(EAGON)은 사회와의 소통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그중 대표적인 활동인 ‘이건음악회’는 음악을 통한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사회와 공유하고자
  시작한 활동입니다음악회의 첫 시작은 인천의 이건산업 공장에 소박하게 준비된 무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당시 초청 연주자였던 ‘프라하 아카데미아 목관 5중주단’의 청아하고 아름다운 연주는
공연에 참석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연주로 힐링의 시간이었고 긍정의 힘을 얻게 되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이후 이건음악회는 초심을 잃지 않고 사회에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꾸준히
선사하고자 노력했습니다그 결과 웬델 브루니어스 재즈밴드 7리노스 앙상블 실내악 연주단 16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26회, 베를린 필하모닉 이건앙상블 30회 등 이건이 추구하고자
하는 사회적 가치에 교감한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함께해 주었고덕분에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전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30년 넘게 무료로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한 회도 거르지 않고 30년 넘게 이어져 온 ‘지속성’과 상업성을 배제한 ‘순수함’그리고 이건의 직원들이 문화 나눔을 위해 직접 기획운영하는 ‘진심’은 이건음악회가 늘 마음

속에 간직하고자 하는 중요한 가치입니다현재 이건음악회는 문화 교류의 장이자 국내 메세나 활동을 대표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연주자 소개]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Tafelmusik Baroque Orchestra)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는 열정배움과 예술적 탁월함을 모토로 약 40년 전에 설립되었다. 17세기부터 19세기의 기악곡과 합창곡에 대한 정교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증을 통해 재조명된 각각의 곡을 고악기로 연주한다역동적인 연주월드 투어와 더불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코딩포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이 선사하는 아름다움과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클래식 음악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레이첼 포저(Rachel Podger)

레이첼 포저는 “바로크 바이올린의 여왕”(선데이 타임즈)으로 오랫동안 높은 찬사를 받고 있다완벽한 테크닉과 따뜻하고 생기 넘치는 음색그리고 균형 잡힌 연주 속에서도 돋보이는 즉흥성 등 바로크 연주자에게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포저는 텔레만비발디비버모차르트 등 발매하는 음반마다 바로크 음악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2015년 여성 최초로 왕립 음악원/콘 재단 바흐상을 수상하였으며그라모폰상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프로그램 소개]
.

J. S. Bach - Orchestral Suite No.1 in C Major, BWV 1066 : Overture

바흐 – 관현악 모음곡 No.1 C장조, BWV 1066 : 서곡

J. S. Bach - Concerto for Violin in a minor, BWV 1041

바흐 – 바이올린 협주곡 a단조, BWV 1041

. Allegro . Andante . Allegro assai  / 협연 : 바이올린 레이첼 포저

Henry Purcell - Suite from , Z.629

Prelude – Hornpipe – Air – Rondeau – Prelude – Chaconne

헨리 퍼셀 – <요정 여왕모음곡, Z.629

프렐류드 - 혼파이프 - 에어 - 론도 - 프렐류드 - 샤콘느

J. S. Bach - Cantata BWV 42 : Sinfonia

바흐 – 칸타타 BWV 42 : 신포니아

.

Antonin Reichenauer - Suite in B-flat Major

Ouverture – Adagio – Allegro

안토닌 레이헤나우에르 – 모음곡 Bb장조 / 서곡 - 아다지오 - 알레그로

Charles Avison - Concerto Grosso No.6 in D Major(after Scarlatti)

. Largo . Con furia . Adagio . Vivacemente

찰스 애비슨 – 합주 협주곡 No.6 D장조(스카를라티 작품 편곡)

I. 라르고 II. 콘 푸리아 III. 아다지오 IV. 비바체멘테


[곡목 해설]
J. S. Bach - Orchestral Suite No.1 in C Major, BWV 1066 : Overture

바흐 – 관현악 모음곡 No.1 C장조, BWV 1066 : 서곡

바흐는 모두 네 곡의 관현악 모음곡을 작곡했지만 자필 악보가 남아 있지 않아 작곡 연대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만 쾨텐 궁정과 라이프치히에서 이들 곡을 연주했다는 기록이 있어 일부는 쾨텐에서 나머지는 라이프치히에서 작곡했으리라 짐작할 따름입니다. 모음곡이라 이름붙였지만 통상적인 바로크 모음곡의 틀을 벗어나 있고 곡마다 악기 편성도 다르게 구성되어 있지만, 네 곡 모두 느리고 빠르고 느린 프랑스 양식의 서곡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서곡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바흐 스스로 이 곡들을 말할 때 모음곡이라 하지 않고 서곡이라 불렀다고 합니다.

 

1번과 2번의 악기 편성은 현악기와 목관악기로 이루어져 있지만 3번과 4번에서는 팀파니와 트럼펫을 더한 보다 큰 규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음곡 1번은 두 대의 오보에와 바순, 현악합주를 위한 곡으로 오보에의 연주가 두드러진 곡입니다. 대게의 모음곡은 서곡 다음에알르망드가 나오고쿠랑트가 이어지지만 이 곡에서는 서곡이 끝나면 바로쿠랑트가 나오고가보트미뉴에트’, ‘부레로 이어진 다음파스피에로 끝을 맺습니다. 독일의 대문호 괴테는 모음곡 1번과 2번의 서곡에 대해멋있게 차려입은 남녀들이 웅장한 계단을 내려오는 모습을 보는 듯하다고 말했습니다.

 

J. S. Bach - Concerto for Violin in a minor, BWV 1041

바흐 – 바이올린 협주곡 a단조, BWV 1041

학자들마다 의견이 다르지만 바흐가 작곡한 바이올린 콘체르토는 최소 6곡에서 최대 12곡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확인된 바흐의 바이올린 콘체르토는 BWV 1041 BWV 1042, 그리고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콘체르토 BWV 1043까지  단 세 곡뿐입니다. 모두 쾨텐 궁정에서 일하던 쾨텐 시대(1717-1723)에 작곡한 곡으로 그 시기에 작곡한 작품들 상당수의 악보가 소실되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이 곡의 악보도 사라질 뻔했으나 훗날 바흐의 차남인 칼 필립 에마누엘 바흐가 복원하여 전해오고 있습니다. 쾨텐을 떠나 라이프치히로 간 바흐는 이 곡을 개작하여 하프시코드 협주곡 제7(BWV. 1058)으로 내놓았습니다.

 

3악장으로 이루어진 이 곡은 전형적인 바로크 시대 콘체르토의 형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1악장은 이례적으로 빠르기(템포)에 대한 지시가 없지만 통상적으로 빠르게(알레그로) 연주하고 2악장은 느리게(안단테), 3악장은 매우 빠르게(알레그로 아싸이) 연주합니다. 1악장과 3악장은 합주와 독주의 교대가 되풀이되는 리토르넬로(Ritornello) 형식을 취하고 있고 2악장은 서주에 이은 독주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아리아)이 간주 다음 한 번 더 등장하며 마무리됩니다.

 

J. S. Bach - Concerto for Violin and Oboe in c minor, BWV 1060R

바흐, 바이올린과 오보에를 위한 콘체르토 D단조

바흐의 자필악보가 남아 있지 않고 바흐의 사위이자 작곡가인 요한 크리스토프 알트니콜의 필사본으로만 전해오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성 토마스 교회의 칸토르로 재직하던 1730년경 작곡한 두 대의 하프시코드를 위한 콘체르토 BWV 1060 을 개작한 것으로 추정하지만 그에 앞선 쾨텐 시대에 이 곡이 먼저 작곡된 것으로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필사본에는 두 대의 선율악기와 통주저음, 현악합주를 위한 곡으로만 표기되어 있어 이후 바흐가 생각한 선율악기가 무엇인지를 두고 연구가 이어졌습니다. 대체로 바이올린과 오보에일 것이라 추측에 무게가 실려 20세기 초 막스 자이페르트는 바이올린과 오보에를 위한 곡으로 복원하였고 같은 무렵 막스 슈나이더는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곡으로 복원하여 오늘날까지 연주되고 있습니다.

 

빠르게(알레그로) 연주하는 1악장과 3악장은 독주와 합주가 번갈아 등장하는 리토르넬로 형식으로 작곡되었고 바이올린과 오보에가 마치 노래하듯이 아름다운 선율을 주고 받는 2악장은 느린(아다지오) 3박자의 춤곡인 파사칼리아 형식으로 작곡되었습니다.

 

J. S. Bach -  Cantata BWV 42 : Sinfonia

바흐칸타타 BWV 42 : 신포니아

이 곡은 바흐가 라이프치히 성 토마스 교회의 칸토르로 있던 1725, 부활절이 지난 첫 주일 예배를 위해 작곡한 칸타타 '저녁에, 그러나 같은 안식일에(Am Abend aber desselbigen Sabbats)’의 첫 곡입니다. 교회 칸타타는 대게 합창으로 부르는 코랄로 시작하기 마련이지만 이 칸타타는 특이하게 기악합주인 신포니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합창으로 부르는 코랄은 모두 일곱 곡 가운데 마지막 한 곡뿐인데 이 또한 무척 이례적인 일입니다. 음악학자인 알프레드 두르에 따르면 이는 부활절 주간에 혹사당한 성가대에게 휴식을 주기 위한 배려였다고 합니다.

 

다 카포 형식의 신포니아의 중간에는 노래하듯이(칸타빌레)라는 지시어가 있는데 이 부분을 연주하는 두 대의 오보에는 각각 이 칸타타의 주제인저녁 무렵 엠마우스로 가는 두 사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포니아 다음으로 테너의 래치타티보와 알토의 아리아, 소프라노와 테너의 이중창이 나오고 베이스의 아리아에 이어 마지막곡인 코랄주여 평화를 주소서 4부 합창과 오보에 2, 바순, 바이올린 2, 비올라, 바소 콘티누오의 합주로 들려줍니다.

 

1725년 부활절 후 첫 번째 주일을 위해 라이프치히에서 이 곡을 작곡했습니다. 같은 해 4 8일에 초연되었습니다. 7악장으로 구성된 이 칸타타는 원래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 솔리스트, 마지막 코랄에서만 4부 합창단, 오보에 2, 바순, 바이올린 2, 비올라, 바소 콘티누오를 위해 작곡되었습니다.

 

Henry Purcell - Suite from , Z.629

헨리 퍼셀 – <요정 여왕> 모음곡, Z.629

퍼셀은 바로크 시대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입니다. 1689년 영국 최초의 본격적인 오페라디도와 에네아스(Dido and Aeneas)”를 작곡한 퍼셀은 36년의 짧은 삶을 살면서 37편의 오페라와 극음악을 작곡했습니다. “디도와 에네아스”, “아서 왕과 함께 퍼셀의 대표작으로 꼽히는요정 여왕은 세익스피어의 희곡한 여름밤의 꿈을 바탕으로 만든세미 오페라(semi-opera)’입니다.

 

1690년경 퍼셀은마스크(masque)’를 토대로세미 오페라라는 장르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프랑스에서 처음 시작된 마스크는 신화나 우화의 이야기를 대사와 연기, 노래와 춤으로 풀어나가는 무대예술로 영국에 들어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퍼셀의 세미 오페라는 네 개 이상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지며 주인공 역할을 하는 배우들은 대사와 연기만 하고 요정과 목동, 신과 정령들로 출연하는 이들이 노래와 춤을 담당하게 됩니다.

 

요정 여왕 1692년 런던에서 초연되었고 3  뒤 퍼셀이 세상을 떠나면서 악보도 사라졌습니다. 이후 현상금을 걸면서까지 악보를 찾으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고 한참이나 지난 19세기 말에 왕실 음악아카데미에서 악보가 발견되었습니다. 1903년 퍼셀 협회가 창립되었고 이후부터요정 여왕을 무대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퍼셀은요정 여왕에 나오는 춤곡과 노래 등을 묶어 연주회용 모음곡을 따로 만들었고 그때부터 오늘날까지 널리 연주되고 있습니다.

 

Charles Avison - Concerto Grosso No.6 in D Major(after Scarlatti)

찰스 애비슨 – 합주 협주곡 No.6 D장조(스카를라티 작품 편곡)

찰스 에비슨은 바로크 시대와 고전주의 시대에 활동한 영국 작곡가입니다. 뉴 캐슬의 세인트 존 침례교회와 성 니콜라스 교회의 오르간 연주자로 일했습니다. 그가 남긴 작품들 가운데 스카를라티 주제에 의한 12곡의 콘체르토 그로쏘가 가장 널리 알려져 있으며 영국에서 처음으로 음악 비평을 쓴 인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작풍은 바로크 시대로부터 고전주의 시대로 넘어가는 전환기의 양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곡(6 D장조)을 포함한 스카를라티 주제에 의한 12곡의 콘체르토 그로쏘는 이탈리아 작곡가 제미니아니(Francesco Saverio Geminiani, 1687-1762)의 양식을 따르고 있으며 그 중 몇몇 곡은 스카를라티(Giuseppe Domenico Scarlatti, 1685-1757)의 작품을 바탕으로 작곡되었습니다. 이 밖에 그가 남긴 트리오 소나타는 바로크 양식으로 작곡되었고 후기 실내악곡은 프랑스 작곡가 라모(Jean Philippe Rameau, 1683-1764)의 영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다수의 교회 음악을 작곡하였습니다.

 

Antonin Reichenauer - Suite in B-flat Major

안토닌 레이헤나우에르 – 모음곡 Bb장조

바로크 시대 체코 작곡가 라우헤나우어의 출생과 어린 시절의 기록은 남아있지 않습니다. 1721년 프라하에 있는 도미니크 수도회의 성 막달라 마리아 성당의 성가대장으로 있었으며 그 무렵 모르친 백작의 궁정악단을 위해 곡을 썼다는 기록이 있을 뿐입니다. 생애 마지막 해인 1730년 남부 보헤미아의 도시 인드르지후프흐라데츠(Jindřichův Hradec) 교구 교회의 오르가니스트로 부임했지만 얼마지 않아 세상을 떠났습니다.

 

삶의 행적과 기록이 거의 남아 있지 않은 것과는 무관하게 그가 남긴 작품들은 체코를 넘어 슐레지엔과 작센, 여러 지역의 도서관과 문헌보관소에서 발견되고 있어 당대의 활동과 명성이 결코 작지 않았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다작형 작곡가로 상당수의 종교음악을 작곡하였고 비발디의 영향이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오늘 들으실 모음곡을 포함하여 다수의 관현악 서곡과  트리오 소나타, 바이올린과 바순, 오보에, 첼로를 위한 일련의 콘체르토를 남겼습니다.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제35회 이건음악회 -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 레이첼 포저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4.12.20(금)
작품명 제35회 이건음악회 - 타펠무지크 바로크 오케스트라 & 레이첼 포저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