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rano 차소용
부산에서 자라나서 서울, 이탈리아, 스페인 그랑 카나리아로 무대를 옮기며 명실공히 국제적 성악가로 성장한 소프라노 차소용은 서울예고에서 안희복 교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에서 박인수 교수에게 지도 받은 후 이탈리아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에서 수학하며 유럽의 소프라노라면 누구나 문하에 들어가고 싶어 하는 최고의 가수 Maria Chiara와 라 스칼라의 Marcella de Osma, 푸치니 가수로 단연 첫 손꼽는 Iris Adami Coradetti로부터 기량을 닦은 뒤 스페인에 정착하여 Madrid Compludense 대학에서 스페인 가곡과 살수엘라로 디플롬을 받았으며 스페인 오페라장르인 살수엘라의 주역가수로 활동하며 명성을 얻었다. Suso Mariategui, Isabel Toron Macario, Raina Kabaivanska는 스페인에서 그의 음악세계를 풍요롭게 이끈 스승들이었다.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라 보엠’, ‘윌리엄 텔’, ‘돈 조반니’, ‘아이다’, ‘코지 판 투테’, ‘피가로의 결혼’, ‘맥 베스’, ‘파우스트’ 등 국내 및 유럽 등지에서 수십여 편의 오페라 및 로시니의 작은 장엄미사, 포레의 레퀴엠, 베르디의 레퀴엠, 헨델, 베를리오즈, 멘델스존의 종교음악 장르에서 독창자로 출연하였으며 스페인 바그너협회가 후원하는 알프레도 크라우스 추모 20주년 기념 음악회를 독창회로 개최하였고 스페인 바그너협회 독창자로서 활동하며 현지 언론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이탈리아와 스페인, 러시아, 독일의 아리아를 모두 훌륭히 소화해내면서 넓은 음역과 맑고 밝은 발성, 정교한 기교를 지닌 성악가로 인정받았다. 스페인을 대표하는 테너 Celso Abel, Jorge de Leon을 비롯하여 저명한 음악인들과 공동연주회를 즐기고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 자선음악회 등에서도 아낌없는 열의로 노래한 그에게 스페인 그랑 카나리아 정부는 예술가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영예(Honor)상을 세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그라나도스, 오브라도스, 가르시아 레오츠, 헤로니모 히메네스, 파야 등 대표적인 스페인 작곡가와 구아스타비노, 히나스테라 등 아르헨티나 작곡가들의 가곡 및 살수엘라로 구성된 레퍼토리를 비롯하여 베르디, 드보르작, 브람스, 말러, 라흐마니노프, 슈트라우스, 바그너, 차이코프스키, 림스키 코르사코프 등 다양한 작곡가들의 대표적인 작품들로 국내 및 스페인 등지에서 수십여 회의 독창회 및 초청 독창회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행보를 걸어온 그는 스페인 라디오 방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푸치니 탄생 150주년 기념음악회, 스페인 텔데 문화부 주최의 신년음악회, 그랑카나리아 문화체육부 주최의 푸치니 서거 기념음악회, 페레츠갈도스극장에서 그랑카나리아 필하모니 주최의 수소 마리아 테기 추모 음악회, 한국영사관 주최 모차르트의 밤, 2인 음악회, 중창음악회, 성탄 음악회, 스페인 카나리아 정부 후원의 Otto edelmann society의 오페라 갈라콘서트, 페레츠갈도박물관 개관 기념 오페라 등 여러 나라 작곡가들의 오페라 및 살수엘라 전문연주자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소프라노 차소용은 현재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Piano 임태규
연세대 피아노과 졸업
음악교육신문사 콩쿠르 대상
신예음악콩쿠르 대상
세일한국가곡 콩쿠르 작곡부문 2위
한국일보, 학생음협, 수리음악, 난파콩쿠르 등 입상
현재 연주자, 작곡, 편곡가로 활동 중
Cello 박태형
연세대, 독일 뒤셀도르프 슈만 국립음악대학 최우수만점 졸업
독일 마인츠 국립음악대학 연주학 박사 (Konzertexamen) 과정, 독일 에센 폴크방 국립음악대학 실내악 최고연주자과정 졸업
체코 야나첵 페스티발 솔리스트, 프랑스, 독일, 미국,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이탈리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일본 등 여러 도시에서 오케스트라 협연 및 다수의 독주회 개최
현재 단국대학교 교수, 부천아트센터 이사
A. Scarlatti (1660-1725)
Caldo Sangue (Oratorio Il sedecia, Re di Gerusalmme)
V. Bellini (1801-1835)
L’abbandono
Malinconia, Ninfa gentile
Eccomi in lieta vesta... O quante volte (Opera ‘I Capuleti e i Montecchi’ 중에서)
G. Rossini (1792-1868)
Ⅰ. Anzoleta avanti la regata
Ⅱ. Anzoleta co passa la regata
Ⅲ. Anzoleta dopo la regata
Intermission
이원주
나뭇잎배
엄마야 누나야
F. Schubert (1797-1828)
Mignon-Lieder From Goethe's 'Wilhelm Meister'
Kennst du das Land
Heiß mich nicht Reden
So laßt mich scheinen
Nur wer die Sehnsucht kennt
F. Cilea (1866-1950)
Poveri fiori (Opera ‘Adriana Lecouvreur’ 중에서)
관람석 총 354석
1988년 문을 연 소규모 클래식 음악 공연장으로 잔향보다 명료함이 요구되는 연주회에 최적화되어 있는 공간이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2층 354석 규모로 새단장 하였다.리사이틀홀은 데뷔 무대, 귀국 발표회, 실내악 앙상블 뿐 아니라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무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262석
2층 92석
소프라노 차소용 독창회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