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하기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 한경arte필하모닉 더클래식2024 시리즈10

  • 기간 2024-12-26(목)
  • 시간19:30
  • 장소 콘서트홀
  • 입장연령초등학생 이상
  • 관람시간(분)110
  • 가격R석 70,000원 / S석 50,000원 / A석 30,000원 / B석 20,000원
  • 주최한국경제신문, 한경arteTV
  • 주관한경arte필하모닉
  • 후원대한항공
  • 문의02-360-4071

  • #한국경제신문  #한경아르떼  #이혜정  #백재은  #김재형  #전승현  #한경필  #베토벤합창  #홍석원  #합창  

한경arte필하모닉 더클래식2024 시리즈10 종료

홈으로

홈으로  >  공연/전시  >  진행·예정 프로그램

공유
※ 관람 연령 안내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2018년 이전 출생자 (2018년생 포함) 및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 중학생 이상 관람가 : 2012년 이전 출생자 (2012년생 포함) 및 중학생 이상 입장 가능
알립니다.

- 프로그램은 출연진 사정으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연설명]

 홍석원의 지휘로 한국을 대표하는 성악가 소프라노 이혜정, 베이스 전승현,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테너 김재형의 오페라 아리아 무대에 이어 2부에서 베토벤 교향곡 제9번 <합창>을 연주한다.

 한경아르떼필하모닉의 공연 현장이 한경arteTV를 통해 생중계된다.





[프로그램]

베르디 l <운명의 힘> 서곡

G. Verdi l <La Forza del Destino> Overture


구노 l <로미오와 줄리엣> 중 “아, 꿈 속에 살고 싶어라”

C. Gounod l <Roméo et Juliette> Ah, Je veux vivre


로시니 l <세비야의 이발사> 중 “험담은 미풍처럼”

G. Rossini l <Il Barbiere di Siviglia> La calunnia e un venticello


마스카니 l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중 간주곡

P. Mascagni l <Cavalleria Rusticana> Intermezzo


비제 l <카르멘> 중 “하바네라”

G. Bizet l <Carmen> Habanera


푸치니 l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

G. Puccini l <Turandot> Nessun Dorma


 INTERMISSION


 베토벤 l 교향곡 제9번 ‘합창’

L.v. Beethoven l Symphony No.9 in d minor, Op.125





 [출연진]

지 휘 l 홍석원

 협연 l 소프라노 이혜정 /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 테너 김재형 / 베이스 전승현

합창  l 노이오페라코러스
연주 l 한경arte필하모닉 






 지휘 홍석원

부산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 홍석원은 전통적인 관현악 레퍼토리는 물론 오페라와 발레, 현대음악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지휘자로서,‘젊은 명장’이라는 찬사와 함께 한국 음악계를 이끄는 지휘자로 자리매김했다.


서울대학교 작곡과 지휘전공 학사, 베를린 국립음대 지휘과 디플롬(Diplom) 과정과 최고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졸업한 홍석원은 독일음악협회가 선정하는 [미래의 마에스트로]에 선발되었고, 카라얀 탄생 100주년 기념 지휘 콩쿠르에서 3위로 입상했으며,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티롤 주립극장의 수석 카펠마이스터로 활약했다. 오스트리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작품이자 자존심인 요한 슈트라우스의 오페레타 <박쥐>를 지휘하며 성공적으로 극장 무대에 데뷔했다. 티롤 주 대표지인 티롤러 타게스자이퉁(Tiroler Tageszeitung)은 “환상적인 음악! 지휘자 홍석원은 모든 관객을 춤추게 했다”라고 평했고, 유럽 오페라 전문 잡지 메르케어(Merker)는“지휘자 홍석원은 오케스트라가 가장 이상적인 슈트라우스 소리에 도달하도록 했다“라고 극찬했다.


한국에서도 국립오페라단과 꾸준히 작업해서 평창올림픽 기념 오페라 <동백꽃 아가씨, La Traviata>, 그리고 2020년 코로나 시대 세계 최초의 전막 오페라 프로덕션으로 주목받은 <마농>, 국립극장 재개관 기념 <나부코>, 베르디 <시칠리아의 저녁기도> 한국 초연 등 굵직한 오페라 프로덕션을 이끌며 유럽 무대에서 갈고닦은 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2023년 국립심포니 해외 연주, 2024년 국립예술단체(국립오페라단, 국립심포니, 국립합창단)의 2024년 파리 올림픽 개최 기념 공연인 <처용>을 성공적으로 마쳐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경필하모닉 오케스트라(현 한경arte필하모닉) 음악감독 역임 후 광주시립교향악단 예술감독으로 활동하면서 피아니스트 임윤찬과 함께 ‘베토벤, 윤이상, 바버’ 음반을 도이치 그라모폰 레이블에서 발매했고,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13번 <바비 야르> 한국 초연과 미국 텍사스 해외 초청공연을 이끌었으며, 교향악축제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광주에 클래식 바람을 일으켜 시민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제 새로운 음악 중심지로 떠오른 부산에서 클래식 음악의 바람을 불러일으키리라는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소프라노 이혜정

유럽과 미국에서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주역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혜정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수석으로 졸업한 이후 독일 국비장학생 (DAAD)로 발탁되어 독일 드레스덴 음악대학 성악과에서 디플롬을 마쳤다. 그 후 미국 뉴욕 Mannes음대에서 석사를 마치고 Indiana University에서 전액 장학생인 Jacobs Scholar로서 최고 연주자 과정인 Artist Diplom을 취득하였다.


현존하는 미국 작곡가 중 가장 영향력 있는 John Adams의 러브콜을 받아 미국 3대 오페라단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오페라단에서 Nixon in China의 장칭 역할로 화려하게 데뷔하였으며 현지 언론의 극찬을 받았다. 그 후 호프만의 이야기의 올림피아 역할로 다시 한번 초청받아 공연하였다. 킬 국립 오페라 오페라단 주역 가수로 있으면서, 샌프란시스코 오페라, 데이튼 오페라, 플로리다 그랜드 오페라, 자브리켄 국립 오페라 극장을 통해 모짜르트의 마술피리중의 밤의 여왕역과, 피가로의 결혼의 수잔나, 벨리니의 몽유병의 여인, 슈트라우스의 박쥐, 장미의 기사, 낙소스섬의 아리아드네, 바그너의 발퀴레, 라인골드, 도니제티의 람메르무어의 루치아 의 루치아, 박쥐의 아델레, 베르디의 리골레토의 질다, 글룩의 오르페오와 에우리디체의 아모레 등 많은 작품을 공연하였다.


소프라노 이헤정은 2008년 Sizuoka Oprea 콩쿠르 2위, 2009년 뮌헨 ARD 국제 콩쿠르 3위에 입상하였으며 2010년 마리아 칼라스 콩쿠르에서 3위, 미국 Career Bridge 콩쿠르에서 Career Grant를 수상하였다. 2011년 영국 BBC 방송에서 주최하는 BBC Cardiff Singer Of The World에 한국 대표로서 참가하여 파이널리스트에 올랐으며 2013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주최의 National Council Audition Gulf Coast 지역 1위에 입상하였다. 국내에서는 제45회 동아음악콩쿠르 1위, 제31회 중앙음악콩쿠르 2위, 제16회 KBS신인음악콩쿠르 1위 없는 2위, 조선일보 신인 음악회, 난파 음악 콩쿠르 성악부문 대상에 입상하였다.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한국의 카르멘’으로 불리며 국내외 굵직한 공연들과 오페라 무대 등에 단골로 등장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메조소프라노 백재은. 그녀는 따뜻하고 표현력 있는 음색과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국내 클래식 팬들에게 친숙한 성악가이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과 뉴욕 메네스 음악대학을 장학생으로 졸업하였다. 이후 버지니아 오페라단, 뉴욕 슈타콰 오페라단, 폴란드 브로츠와프 오페라단, 중국 푸저우 오페라단, 한국 국립오페라단 등 국내외 유수의 오페라 단체와 <카르멘> <아이다> <나비부인> <카운슬> <코지 판 뚜떼> <신데렐라> <레드슈즈> <아랑> <메리 위도우> <외투> <마하고니 도시의 번영과 몰락> <윌리엄 텔> <사라져버린 남자의 일기> 등 여러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오페라 주역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폴란드 키푸리 국제 음악 페스티벌의 한국 대표 성악가로 초빙되어 공연하였다. 이 외에도 미국 뉴잉글랜드 챔버오케스트라, 아칸소 오케스트라, 폴란드 국립오케스트라, 서울시립교향악단, KBS 교향악단, 국립합창단, 서울국제음악제, 부산시향, 포항시향, 성남시향, 대구시향과 같은 국내외 연주단체들과 <베토벤 ‘나인심포니’> <말러 ‘천인교향곡’> <말러 ‘대지의 노래’> <말러 교향곡2번 ‘부활’> <말러 교향곡 3번> <모차르트 ‘레퀴엠’> <시마노프스키 ‘슬픔의 성모’> <헨델의 ‘메시아‘> <바하 칸타타> 등 국내 외 성악 교향악 연주의 독창자로 초대되어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지휘자 정명훈의 지휘 아래 <청와대 신년음악회> <예술의전당 신년음악회>, 이 밖에도 <국립오페라단의 오페라 갈라 콘서트> <예술의 전당 오페라 갈라콘서트>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음악회> 와 같은 여러 무대에서 호연 하였다. 또 국내 여자 성악가 최초로 슈베르트의 ‘겨울 나그네’ 24곡 전 작품을 예술의 전당에서 초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성악곡을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다.


예술의전당과 한화그룹이 후원하는 토요음악회에서 오페라 해설을 맡은 한 편, 주연 성악가로 동시 출연하였고, 현재 CPBC 평화방송의 클래식 라디오 FM 105.3에서 ‘장일범의 유쾌한 클래식’ 의 월요일 코너 ‘백재은의 행복한 오페라’ 의 고정 해설가로도 인기리에 출연 중이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국제 콩쿨> 입상, 미국 슈리브포트 오페라단 <올해의 성악가> , <대한민국 오페라 대상> 신인상 등을 수상하였고, 이화여자대학교 초빙교수,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의 외래교수로 후학을 양성해 왔으며 현재 국내외에서 전문 연주자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테너 김재형


테너 김재형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고 독일 프랑크푸르트 예술대학 성악(가곡.오라토리오)과 석사, 칼스루에(Karlsruhe) 국립음악대학 가곡.오라토리오 박사과정을 이수하며 작곡가 G.Mahler, R.Strauss의 스페셜리스트로 오페라 분야로만 한정되지 않은 음악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졌다. 그는 2012년 부터 2018년 까지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를 역임하였다.


1996년 예술의전당 첫 기획 오페라였던 오페라타 <박쥐>, 서울시립오페라단 <호프만 이야기>에 연속 주역 캐스팅되며 ‘스타 테너의 탄생’이라는 관심과 찬사 속에 성공리에 데뷔하였고, 1998년 ‘독일 뮌헨 ARD 음악콩쿨’ 성악부문에서 1위 없는 2위 및 특별상을 수상하면서 1999년 이탈리아 토리노 왕립오페라에서 푸치니의 <나비부인>에 출연하며 유럽무대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독일 유수 오페라단의 솔리스트로서 명성을 쌓았으며 2002년 프랑스 파리 플라시도 도밍고 국제성악콩쿠르 특별상 수상이후 영국 런던 로열오페라 코벤트가든,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오페라, 프랑스 파리 바스티유 국립오페라, 스페인 마드리드 왕립극장,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오페라, 브라질 리오데자네이루 국립극장,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콜론 국립극장, 칠레 산티아고 국립극장, 이태리 로마 오페라극장, 이태리 나폴리 산카를로 극장, 독일 베를린 국립오페라, 베를린 도이치오페라, 함부르크 국립오페라, 뮌헨 국립오페라, 프랑크푸르트 오페라,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등 수많은 유럽의 무대만이 아닌 전세계 최고 무대들을 넘나들며 세계적인 테너로 활동 중이다.


오페라 이외에도 가곡, 오라토리오 그리고 교향곡 독창자로서도 세계적인 행보를 하고있는 테너 김재형은 모든 독창회를 예술가곡으로 꾸미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말러<방황하는 젊은이의 노래>, 슈트라우스<4개의 마지막 노래>를 실험적인 연주로써 시도한 바 있으며 말러<대지의 노래>, <제8번 천인교향곡>, 하이든<천지창조>, 로시니<스타바트마테르>, 베르디<레퀴엠>, 멘델스존<엘리아>, 베토벤<합창교향곡> 등의 작품들을 독일 베를린 필하모니,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뮌헨 가슈타익 필하모니, 함부르크 엘프 필하모니, 프랑스 파리 샹제리제 극장,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콘체르트게보우, 오스트리아 비엔나 무직페라인, 영국 런던 로열 앨버트홀, 미국 뉴욕 카네기홀 등 세계적인 콘서트홀에서 이시대 최고의 거장들과 함께 활발한 연주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베이스 전승현


베이스 전승현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졸업 후 도독, 독일 쾰른 국립음악대학에서 가곡 및 오라토리오 오페라 디플롬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하였다.


1998년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베이스 주역으로 데뷔 후 로린 마젤, 주빈 메타, 크리스티안 틸레만, 안토니오 파파노, 주세페 시노폴리, 켄트 나가노, 엔드류 데이비스, 크리스토프 에센바흐, 구스타보 두다멜, 제프리 테이트 등 세계적 거장들과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토리노 테아트로 레죠, 피렌체 오페라극장, 베네치아 테아트로 라 페니체, 로마 오페라극장,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극장, 마드리드 왕립극장, 세비야 마에스트란자 극장, 프랑스 툴루즈 테아트르 뒤 카피톨 오페라극장, 스트라스부르 국립극장, 덴마크 코펜하겐 왕립극장,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벨스 바그너 페스티발, 비엔나 국립극장, 독일 바이로이트 바그너 페스티벌, 베를린 도이치오퍼, 뮌헨 국립극장, 함부르크 국립극장, 칼스루에 국립극장, 만하임 국립극장, 미국 샌프란시스코 오페라하우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콘체르트 게바우 등지에서 오페라를, 독일 함부르크 엔데에르 방송 오케스트라, 스페인 바르셀로나·마드리드 국립방송 오케스트라, 덴마크 코펜하겐 국립방송 오케스트라, 일본 NHK방송 오케스트라, 도쿄 심포니 오케스트라, 요미우리 니폰 오케스트라, 코펜하겐 국립 방송 교향악단, 도쿄 NHK교향악단, 마그리드 국립 방송 교향악단, 바르셀로나 국립 방송 교향악단, 함부르크 NDR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과 콘서트 및 녹음을 하였으며, 도이체 그라모폰, 데카 등의 클래식 음반회사들과 바그너의 오페라 <발퀴레>, <지그프리드>, <신들의 황혼>, 슈트라우스의 <프리덴스탁>,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브라운펠스의 <대 미사 OP.37> 등 다수의 DVD, CD를 출시하며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중이다.


2011년에는 이러한 세계적 활동을 인정받아 독일정부가 수여하는 예술가들의 최고영예인 "캄머쟁어"(Kammersänger · 궁정가수) 작위를 수여받았으며, 현재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합창 노이오페라코러스


의 Noi는 이태리어로 "우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하나 되어 기쁨과 희망의 음악을 전한다"는 모토로 활동 하고 있으며, 오로지 오페라를 향해 가득 채워진 열정을 발판으로, 실력 있는 전문 성악가들이 모여 창단 이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다. 모든 공연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오페라 합창의 격을 높이고 있는 "우리Noi"는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오페라 전문 합창단이다.

 2020년 예술의전당 기획 굿모닝 독도를 시작으로 국립오페라단 정기오페라 <한국 오페라 베스트 컬렉션>, <마농>, <레드슈즈>, <서정오페라 브람스>, <삼손과 데릴라>, <시칠리아섬의 저녁기도> 예술의전당 기획 <봄을 여는 소리>, <굿모닝 가곡>, 콘서트오페라 <가면무도회>, 

예술의전당 전관 개관 30주년 특별음악회 크리스토프 에센바흐 & KBS교향악단 말러2번

성남문화재단 <세비야의 이발사>,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의 묘약>, <돈 조반니>, <가면무도회>, 아트센터인천 기획 <리골레토>.<토스카>.창작오페라 <박하사탕>, <길 위의 천국>, <빛아이 어둠아이> .<장총>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합창단이다.


  


 연주 한경arte필하모닉


 한경아르떼필하모닉은 2015년 ‘경제와 문화의 가교’를 기치로 한경미디어그룹이 창단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거장급 지휘자들과 함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초대 음악감독 금난새에 이어 오스트리아 티롤 주립극장 수석 지휘자를 역임한 홍석원이 2대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현재는 홍콩 출신의 윌슨 응이 수석 객원지휘자로 활동 중이다. 


한경아르떼필하모닉은 다채롭고도 품격 있는 정기연주회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민간 오케스트라로, 2016년에는 전국 도시를 순회하며 문화 소외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고품격 음악을 선사하는 청소년 문화사랑의 날 투어를 개최해 청소년들의 문화 소양 함양에 크게 기여했다.


2018년 세계 최고 실내악단 이무지치와 합동공연을 열어 큰 관심을 모았고, 180인조 시민합창단과 베토벤 교향곡 9번 4악장 ‘환희의 송가’를 연주해 시민참여형 공연의 대표적 성공 사례가 됐다. 2019년 홍석원의 지휘로 공연한 말러의 교향곡 제1번 ‘거인’도 음악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는 교육부, 현대차 정몽구 재단과 함께 교과서의 모든 클래식을 연주해 녹음하는 교과서 음악회를 기획해 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한 바 있다. 또한 공연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없는 관객을 위해 베토벤의 ‘에그몬트’ 전곡을 국민배우 이정길과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했다. 2021년 국립오페라단과 방방곡곡을 돌며 전국 순회 오페라 공연을 진행하였고 2022년에는 한·오스트리아 수교 130주년을 기념한 발레음악 〈코레아의 신부〉를 국내 전곡 초연해 큰 박수를 받았다.


2022년 한국을 이끄는 음악가 시리즈와 2023년 한경아르떼필하모닉 ‘더클래식2023’ 시리즈 등 창단 이래 60여회의 정기연주회를 개최했으며 현대무용의 거장 쟝 크리스토프 마이요가 이끈 몬테카를로 발레단의 <로미오와 줄리엣>을 공연했다. 2024년 3월 홍콩 아츠 페스티벌에 초청 받아 윌슨응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고 이탈리아 라스칼라 발레단과 <해적>을 러시아의 지휘자 발레리 오브샤니코프와 공연했다. 5월에는 일본의 후쿠야마 국제음악제에도 초청을 받아 한-일 문화 교류에도 이바지했다. 


한경아르떼필하모닉은 2025년 1월부터 3대 음악감독 구자범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의 공연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갈 것이다.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할인에 해당하는 증빙자료(학생증, 신분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를 제시하지 못할경우 차액 지불 후 공연 관람 가능
- 후원 · 골드회원 30% (5매)
- 블루 · 예술의전당 우리V카드 회원 20% (5매), 그린회원 20% (2매)
- 싹틔우미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노블회원 본인 40% (1매 / 본인 신분증 확인)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1급~3급/중증) 본인 및 동반 1인 50%
-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4급~6급/경증) 본인 50%
- 국가유공자증, 의상자(1~2급)증 / 소지자 본인 및 동반 1인 50%
- 유족증 (국가유공자,의사자), 의상자(3급이하)증 / 소지자 본인 50%
- 재관람 할인 30% 2매 (1인 2매 / 24년 한경arte필하모닉 정기공연 유료티켓 구매자 대상 / 티켓 수령 시 기관람 티켓 or 예매내역 제시)

관람석 총 2,505석

  • 일반 판매석2,481석
  • 휠체어석24석

콘서트홀국내 최초 콘서트 전용홀로 지어진 연주장

1988년 문을 열었으며 대한민국 최초의 클래식음악 전용 공연장으로 현재까지 가장 큰 객석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2005년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2,505석을 갖추게 되었다. 3층으로 이루어진 객석은 아레나형의 독특한 공간 설계로 섬세함에서 웅장함까지 모든 음의 영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전달한다. 무대 뒤편의 객석은 합창단원석으로도 활용되는데 콘서트홀의 또 다른 볼거리다.

공연장 좌석배치도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서트홀 1층 좌석도 1층A블록4열2번 1층A블록3열8번 1층A블록10열2번 1층A블록10열10번 1층A블록15열2번 1층A블록15열11번 1층A블록18열2번 1층A블록18열9번 1층A블록21열2번 1층A블록21열6번 1층B블록4열3번 1층B블록4열8번 1층B블록10열3번 1층B블록10열9번 1층B블록14열3번 1층B블록14열10번 1층B블록18열3번 1층B블록18열11번 1층B블록21열3번 1층B블록21열12번 1층C블록4열1번 1층C블록4열6번 1층C블록4열12번 1층C블록10열1번 1층C블록10열7번 1층C블록10열13번 1층C블록14열1번 1층C블록14열8번 1층C블록14열14번 1층C블록18열1번 1층C블록18열8번 1층C블록18열15번 1층C블록21열1번 1층C블록21열8번 1층C블록21열15번 1층D블록4열3번 1층D블록4열8번 1층D블록10열3번 1층D블록10열9번 1층D블록14열3번 1층D블록14열10번 1층D블록18열3번 1층D블록18열11번 1층D블록21열3번 1층D블록21열12번 1층E블록4열3번 1층E블록4열9번 1층E블록10열2번 1층E블록10열10번 1층E블록15열2번 1층E블록15열11번 1층E블록18열2번 1층E블록18열9번 1층E블록21열2번 1층E블록21열6번 합창석H블록1열2번 합창석H블록1열15번 합창석H블록2열2번 합창석H블록2열11번 합창석H블록2열19번 합창석H블록3열2번 합창석H블록3열23번 합창석H블록4열2번 합창석H블록4열11번 합창석G블록2열3번 합창석G블록2열10번 합창석G블록2열32번 합창석G블록2열29번 합창석G블록4열3번 합창석G블록4열12번 합창석G블록4열18번 합창석G블록4열27번 합창석G블록4열35번 합창석F블록1열2번 합창석F블록1열15번 합창석F블록2열2번 합창석F블록2열11번 합창석F블록3열2번 합창석F블록3열23번 합창석F블록4열2번 합창석F블록4열12번
  • 1층 1,508석

    • 일반석1,226석
    • 휠체어석8석
    • 합창석274석
콘서트홀 2층 3층 좌석도 2층A블록2열2번 2층A블록2열17번 2층A블록4열2번 2층A블록4열10번 2층A블록4열18번 2층A블록6열2번 2층A블록6열18번 2층B블록2열2번 2층B블록2열9번 2층B블록4열2번 2층B블록4열10번 2층B블록6열2번 2층B블록6열12번 2층C블록2열3번 2층C블록2열9번 2층C블록4열3번 2층C블록4열10번 2층C블록6열3번 2층C블록6열10번 2층D블록2열2번 2층D블록2열9번 2층D블록4열2번 2층D블록4열10번 2층D블록6열2번 2층D블록6열12번 2층E블록2열2번 2층E블록2열17번 2층E블록4열2번 2층E블록4열10번 2층E블록4열18번 2층E블록6열2번 2층E블록6열18번 2층 BOX1 3번 2층 BOX2 6번 2층 BOX3 6번 2층 BOX4 5번 2층 BOX5 5번 2층 BOX6 4번 3층A블록2열3번 3층A블록4열4번 3층A블록4열13번 3층A블록6열2번 3층A블록6열8번 3층B블록4열4번 3층B블록6열4번 3층C블록4열2번 3층C블록4열9번 3층C블록6열2번 3층C블록6열11번 3층D블록5열2번 3층D블록5열11번 3층D블록7열2번 3층D블록7열12번 3층E블록4열2번 3층E블록4열9번 3층E블록6열2번 3층E블록6열11번 3층F블록4열2번 3층F블록4열6번 3층F블록6열2번 3층F블록6열7번 3층G블록2열3번 3층G블록4열2번 3층G블록4열11번 3층G블록6열2번 3층G블록6열8번 3층M블록1열8번 3층N블록1열8번 3층 BOX7 5번 3층 BOX8 5번 3층 BOX9 8번 3층 BOX10 8번 3층 BOX11 5번 3층 BOX12 5번
  • 2층 568석

    • 일반석552석
    • 휠체어석16석
  • 3층 429석

    • 일반석429석

한경arte필하모닉 더클래식2024 시리즈10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관람평
쓰기
관람평이 없습니다.
예매 및 환불·변경안내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환불·변경 수수료
환불·변경 수수료
구분 환불수수료 비고
관람일 10일 전 전액 환불  
관람일 9일~1일 전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관람 당일 전당기획공연 티켓금액의 90%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대관공연 환불 불가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전시 상품 취소수수료 규정
- 전시 회차상품 : 예술의전당 대관 공연 기준 수수료 적용
- 전시 상시상품 : 예매 후 7일까지 미부과, 8일부터 10% 부과
티켓예매 시 결제수단
  • 신용카드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 * 온라인(PC/모바일) 예매
    • * 관람당일 현장매표소
    • * 서비스플라자 방문구매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 * 홈페이지(PC/모바일) 예매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 티켓예매시 사용한 결제수단으로만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승인취소

    • * 취소요청 후 4~5일내 취소
    • * 카드사환불기준에따라다름
    • * 체크카드 동일
    • * 취소수수료는 재승인 필요
  • 무통장(가상계좌입금)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취소요청 후 2일내 환급
    • * 은행 영업일 기준
    • * 실시간 계좌이체 불가
    • * 취소수수료는 제외하고 환급
예매취소 방법안내
  • 홈페이지 예매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전화 예매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 예매 후 티켓 소지하고 있는 경우(방문예매, 우편배송 등)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

  • ※ 부분취소

    • 기본적으로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 단, 기프트 카드 등을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는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1+1, 3인 할인 등 특정 매수 제한이 있는 할인권종으로 예매하신 경우 부분취소를 하실 수 없고,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
    • 예매 내역에 따라 부분 취소 가능여부가 달라지오니 서비스플라자 콜센터(1668-135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수령 안내
  • 현장매표소
    • * 공연당일 수령
    • * 공연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중간휴식시간까지
    • * 중간휴식이 없는 경우 공연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 서비스플라자
    • * 위치 : 비타민스테이션 내
    • * 운영시간 : 09:00~20:00, 월요일의 경우 09:00~18:00
    • * 문의 : 1668-1352(연중무휴)
    • * 타예매처 티켓 수령불가
  • 우편 배송 신청
    • * 배송신청 : 온라인,전화예매 시 공연일 14일전까지
    • * 이용료 : 1회 배송시 3,200원 선결제
    • * 수령일 : 배송신청 후 5일 이내 수령 (영업일 기준)
  • 티켓수령시 유의사항
    • 증빙이 필요한 할인(쿠폰,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학생, 문화릴레이, 당일할인티켓 등)의 경우, 본인이 직접 증빙자료를 제시하여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제시하지 못할 경우, 할인 받은 만큼 차액을 지불하시면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 시작 직전에는 현장매표소가 매우 혼잡하오니 되도록 공연 30분전까지 티켓을 수령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평쓰기 close

관람평쓰기
작성자 비회원손님 2025.02.05(수)
작품명 한경arte필하모닉 더클래식2024 시리즈10
종합평점 *
0
(0 / 최대 4000자) 관람평은 4000자까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내용 입력 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작품만족도작품성, 완성도, 무대, 출연자 등

    0
  • 관람비용 만족도가격, 할인 등

    0
  • 홈페이지 정보 만족도홈페이지 홍보, 작품소개 등

    0
  • 서비스 만족도티켓구매, 객석입장, 공연환경 등

    0

선택입력

선택입력
공개여부
(공개설정한 관람평은 작품 상세정보와 ‘방문·이용>공감>관람평’에 게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