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혜 챔버 콘서트-Piano and Percussion
※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입니다.
티켓 수령 및 객석 입장 시 관람 연령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의료보험증, 여권, 주민등록등본 등) 확인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 관람 등급 및 연령에 부합하지 않는 관객은 티켓 유무, 보호자 동반 여부와 상관없이 객석 입장이 제한되며, 이로 인한 공연 당일 예매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지혜 챔버 콘서트-Piano and Percussion
Piano and Percussion Chamber Concert
2024. 10. 11 (금)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주최 / 지클레프
후원 / Vanderbilt University, 예원학교, 서울예고, 서울대학교 동문회
입장권 / 일반석 3만원
예매처 / 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 YES24
공연문의 / 지클레프 02-515-5123
Profile
Percussion Ji Hye Jung
· 예원학교, 서울예고 졸업,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입학 후 1년 뒤 도미
· 존스홉킨스대학교 피바디 음악원 학사학위, 예일대학교 음악대학원 음악석사과정, 커티스 음악원, 피바디 음악원, 라이스 음대, 베이징 중앙 음악원, 노프스키 음악원 석사학위 졸업
· Los Angeles Times로 부터 “장관적”, Ventura County Star로 부터 “비범하다”, The Times로 부터 “모든 장소에서 한 번에 아주 고요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중심적인 선수”라는 찬사를 받음
· 2006년 린츠 국제 마림바 콩쿠르, 2007년 예일 고든 콘체르토 콩쿠르 1등 수상
· 케빈 푸츠, 엠마 오할로란, 안니카 스콜로프스키, 보라 윤, 몰리 헤론, 크리스토퍼 테오파니디스, 알레한드로 비냐오, 루카스 리게티, 폴 란스키, 제이슨 트뢰팅, 존 세리 등의 작품 의뢰 및 초연
· 10년 이상 Camerata Pacifica에서 주요 타악기 연주자로 활동
· Bright Sheng, David Bruce, Lera Auerbach, Huang Ruo의 작품 데뷔
· 아일랜드 Westport Festival of Chamber Music, 포르투갈 Tomarimbando Festival, 남아프리카 New Music Indaba, 홍콩 The Prominity of Creative, 그랜드 테톤 뮤직 페스티벌, 독일 Schleswig-Holstein Festival, 이탈리아 Cortona Sessions for New Music, 네덜란드 Grachtenfestival, 핀란드 헬싱키 Ligeti Symposium 등 독주회
· 현재 : TN 내슈빌 밴더빌트 대학교 블레어 음악대학 타악기 부교수
Percussion W. Lee Vinson
· 이스트만 음악대학(Eastman School of Music) 학사학위(사사: 존 벡(John Beck)), 보스턴 대학원 졸업
· 인터로첸(Interlochen), 탱글우드(Tanglewood), 브레바드(Brevard) 아카데미 여름 음악축제 참가
· 디트로이트, 토론토, 휴스턴, 애틀랜타, 콜로라도, 캔자스시티, 내슈빌 오케스트라 출연
·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Boston Symphony Orchestra) 단원 역임
· 워싱턴 DC(Washington DC) 미국 해군 밴드(United States Navy Band) 멤버 역임
· 캔자스 대학교 음악 교수진, 이스트만 음악 학교 객원 강사, 보스턴 대학교 탱글우드 연구소의 교수 역임
· 현재 : TN 내슈빌 밴더빌트 대학교 블레어 음악대학 타악기 부교수
Piano Caleb Harris
· 이스트만 음악대학 피아노 연주 박사학위(DMA)
· 탱글우드 아카데미 펠로우쉽 수여
· 미국, 오스트리아,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슬로베니아 및 아시아 전역에서 카네기 홀, 탱글우드 세이지 오자와 홀, 대만 타이페이 국립 콘서트홀 등 출연
· 손드하임 <스위니 토드>, 도니제티 <돈 파스콸레>, 스트라빈스키 <레이크 프로그레스>, 푸치니 <마다마 나비>, 비제 <진주 어부들>, 푸치니 <투란도트>,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모차르트 <세라글리오로부터의 납치>, 브리튼 <한여름 밤의 꿈>, 뿔랑 <카르멜 사람들의 대화>, 스트라빈스키 <레나르>, 라벨 <렌판테 레 소르틸제> 등 약 40개의 오페라 참여
· 프랑크푸르트 심포니, 두브로브니크 심포니, 유타 심포니, 사우스웨스트 미시간 심포니, 브레바드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등 오케스트라 객원 지휘
· 바흐 ‘건반 협주곡 D단조’, 스트라빈스키 ‘피아노와 바람을 위한 협주곡’, 베토벤 ‘제1 피아노 협주곡’과 ‘삼중 협주곡’, 브람스 ‘제2 피아노 협주곡’, 라흐마니노프 ‘파가니니 주제의 랩소디’ 등 연주
· 서밋 레코드, 나보나 레코드, 포텐자 뮤직, 에이시스 프로덕션 등 다양한 장르 녹음
· TN 내슈빌 밴더빌트 대학교 블레어 음악대학, 노던 콜로라도 대학, 유타대학교 유타 심포니/유타 오페라 역임
· 현재 : 얼리전트 에어 에어버스 320 전문 조종사
Piano Heather Conner
· 커티스 음악원, 예일대학교 음악대학, 맨하탄 음악대학 졸업
· 제1회 힐튼 헤드 아일랜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 킹스빌 국제 청년 연주자 콩쿠르 등 여러 국제 및 국내 콩쿠르에서 대상 수상
· 뉴욕, 필라델피아, 로스앤젤레스, 모스크바, 잘츠부르크, 앤트와일러, 독일, 서울, 나이아가라온더레이크(캐나다), 뉴헤이븐, 그린빌(SC, NC), 스틸워터, 오클라호마시티, (OK), 투스칼루사, (AL), 몽고메리, 머프리스보로(TN), 솔트레이크시티 등 다수의 독주회
·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솔로로 여러 차례 공연
· 랭커스터(PA), 랜스다운(PA), 코퍼스 크리스티(TX), 펜실베니아 신포니아 오케스트라, 해든필드 심포니(NJ), 알토나 심포니(PA), 힐튼 헤드 아일랜드 심포니 오케스트라(SC), 미들랜드-오데사 심포니(TX), 워민스터 심포니(PA), 예일 필하모니아(CT), 노워크 심포니(CT), 뉴 아메리칸 심포니(UT), 솔트 레이크 심포니(UT) 등과 협연
· 낙소스, 켄타우로스, 에이시스 프로덕션 레이블, NPR Performance Today, 피츠버그 WQED, 필라델피아 WFLN, 오클라호마시티 KCSC 등에서 음반 녹음
· 카네기 홀 웨일 홀, 토론토 글렌 굴드 스튜디오에 출연
· 유타대학교 음악대학 교수 역임
· 현재 : TN 내슈빌 밴더빌트 대학교 블레어 음악대학 피아노 교수, 피아노과 부장, 스타인웨이 아티스트
Composer Christopher Theofanidis
· 예일대학교, 이스트만 음악대학, 휴스턴 대학에서 학위
· 국제 석사상, 로마상 수상
· 구겐하임, 풀브라이트, 탱글우드, 미국 예술 문학 아카데미에서 두 번의 펠로우십 수여
· 2006-2007년 피츠버그 심포니의 올해의 작곡가로 활동(사라 창을 위한 바이올린 협주곡 작곡)
· 런던 심포니, 뉴욕 필하모닉,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아틀란타 심포니, 모스크바 솔리스트, 내셔널, 볼티모어, 세인트 루이스, 디트로이트 심포니 등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들과 공연
· 2007년 합창과 오케스트라 작품 "여기와 지금", 2017년 바순 협주곡 그래미상 최고 작곡상 후보
· 오케스트라 작품인 "레인보우 바디"가 국제적으로 150개 이상의 오케스트라에 의해 공연
· 오케스트라 컨소시엄을 위한 그의 작품인 드림타임 조상들, 뉴 뮤직 포 아메리카 등 50개가 넘는 오케스트라에 의해 연주
· 아메리칸 발레 시어터를 위한 발레, '뉴 브란덴부르크' 시리즈 일환으로 오르페우스 챔버 오케스트라를 위한 작품, 샌프란시스코와 휴스턴 그랜드 오페라 컴퍼니를 위한 두 개의 오페라를 작곡
· 미·일 재단의 리더십 프로그램 대표, 줄리어드 음대, 존스 홉킨스 대학 피바디 음악원 교수 역임
· 현재 : 예일대학교 교수, 아스펜 뮤직 페스티벌의 작곡가 겸 작곡 프로그램의 공동 감독
Program
Christopher Theofanidis (b.1967)
Ways of Seeing (2023*)
I. A Music Box Dreams of Freedom
II. Harps and the Field of War
III. Electric Knight
IV. Baroque Ornament, Gossamer Air
V. Fever Flower
한국 초연
Commission by the Blair School of Music for Heather Conner, Caleb Harris, Ji Hye Jung and W. Lee Vinson
Intermission
Béla Bartók (1881-1945)
Sonata for Two Pianos and Percussion, Sz.110
I. Assai Lento - Allegro molto
II. Lento, ma non troppo
III. Allegro ma non troppo
관람석 총 600석
2011년 문을 열었으며 2층으로 600석 규모를 갖춘 실내악 전용 공연장이다. 중규모의 클래식 음악 공연장이 신설됨으로써 우리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요람이 마련되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대 위 연주자들의 호연과 호흡이 객석까지 오롯이 전해지며 마치 무대 바로 옆에서 듣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가 있을 만큼 생생한 감동을 만끽하게 해주는 공간이다.
각 좌석도에서 좌석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좌석에서 촬영한 무대시각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 시야(VIEW)이기 때문에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층 454석
2층 146석
정지혜 챔버 콘서트-Piano and Percussion에 대한 관람평을 적어주세요.
※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광고성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십시오.
※ 등록된 관람평의 수정과 삭제는 마이페이지 > 참여와활동 > 관람평 에서 가능합니다.
예술의전당은 초등학생 이상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 연령 증빙이 어려울 경우 티켓 소지 여부 및 보호자의 동반 여부와 관계 없이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단, 어린이 대상 공연은 제외)
승용차 이용 시 주차장이 혼잡하여 공연장 정시 입장이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혼잡으로 인한 공연장 입장 지연 시 피해보상(티켓교환 및 환불)불가)
온라인(PC,모바일) 예매의 경우 1회 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반복하여 예매하기 불편하거나 단체 티켓예매를 원하시면 서비스플라자 (1668-135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유가증권이므로 분실하였을 경우 재발행 되지 않으며 환불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양도 양수한 티켓에 대해 예술의전당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전시에 따라 예매, 환불 및 환불수수료 정책이 상이할 경우 상세페이지에 별도 공지하며 해당 공지는 위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반드시 상세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분 | 환불수수료 | 비고 | |
---|---|---|---|
관람일 10일 전 | 전액 환불 | ||
관람일 9일~1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예매건에 한해 예매당일 환불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 (전화 : 20:00까지 / 방문 : 화~일 20:00까지, 월 18:00까지 / 인터넷 23:59까지) |
|
관람 당일 | 전당기획공연 | 티켓금액의 90% | 공연시작 2시간 전까지 (현장매표소 환불 불가) |
대관공연 | 환불 불가 | 관람일 1일 전까지 가능 |
관람당일까지 사용 가능
관람일 4일까지 사용 가능
카드사 승인취소
예매자명의 계좌로 환급
-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예매내역 조회 후 취소
-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예매 취소 요청
[ 마이페이지 > 티켓예매내역 ] 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서비스플라자(1668-1352)를 통해 취소 요청
해당공연 관람일 1일전까지 비타민스테이션 서비스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여 티켓을 반납 하여야만 환불 가능
방문 가능시간 (월- 09:00~18:00 / 화~일- 09:00~20:00)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요망 : 1668-1352, 09:0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