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별 특이사항 및 좌석 안내
- 예술의전당은 대관자 여러분들의 원활하고 효율적인 매표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주)인터파크를 위탁 판매대행사로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인터파크 시스템 이용하면서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예술의전당 공연장운영부(sac@sac.or.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자 여러분의 편리한 매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Ⅰ. 전시장 운영 특이사항
- 1. 초대권 및 티켓용지에는 대관규약에 명시된 다음 사항을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1) 전시장에서는 전시관계자의 안내에 따라 관람하여 주십시오.
- 2) 음식물, 화환, 화분, 꽃다발 등 전시 관람에 지장을 주는 물품 일체를 반입하거나 소지하고 전시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 3) 전시관람 중 본인의 잘못에 의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전당이나 대관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주차장이 협소하여 주차로 인한 불편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예술의전당 유료할인 할인적용
- 3.특별할인 권장
- 가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증서를 제시할 경우, 본인과 직계자 동반 1인까지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해야 합니다.
- 나 예술의전당 공익회원인 노블회원(70세이상), 싹틔우미(7~24세)에게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Ⅱ. 전시장 운영계획서 파일
각 전시장 운영 계획서를 작성하여 “전시장 사용일로부터 4주 전까지” 기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전시 준비가 가능함으로 각 공간별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한가람미술관, 한가람디자인미술관> - 전시장 운영 계획서(한글버전)
<서울서예박물관> - 전시장 운영 계획서(한글버전)